서비스헌장

본문 바로가기
서비스헌장
사단법인 아트포 직원 일동은 전라남도 시민의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 발전과 대중화된 예술을 만들어내는 책임감을 안고 만족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문화예술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합니다
찾아온 시민을 정중하고 친절하게 맞이할 것, 시민의 문화복지 향유를 위한 공연 및 행사를 유치할 것, 공연장 및 전시실 시설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 관리할 것, 방문불편사항이 접수 될 경우 1일 이내에 신속.친절.공정하게 조치할 것 등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.
  • 사단법인 아트포의 직원들은 품위있는 태도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을 맞겠습니다.
  • 사단법인 아트포의 직원들은 항상 밝은 미소와 겸손한 자세로 고객을 맞겠습니다.
  • 사단법인 아트포의 직원들은 고객들이 편리하고 쾌적하게 공연과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사단법인 아트포의 직원들은 전화 문의에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고, 각종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합리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사단법인 아트포의 직원들은 고객들이 항상 고급예술의 애호가로 인격과 품위를 우대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자세를 갖추겠습니다.
사단법인 아트포서비스 이행 표준
편안한 공연 및 전시 관람을 위하여
  • 관람객이 공연장과 전시장을 편안하고 품위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공연장과 전시장을 청결히 유지하여 쾌적한 관람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.
  • 관람객들을 상냥하고 따뜻하게 안내하겠습니다.
  • 객석의 좌석이 중복되는 경우 전액을 보상하거나 다른 좌석을 안내하겠습니다.
  • 대관자의 초대권 남발로 인한 선의의 피해고객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공연은 원칙적으로 정시에 시작하겠습니다.
  • 공연이 시작된 후에 도착한 관람객들은 공연에 방해가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입장하도록 안내하겠습니다.
  • 공연장·전시장의 각종 편의시설을 꾸준히 개선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방문 고객에 대한 안내
  • 고객을 맨 처음 대면하는 직원이 친절히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다른 업무중이더라도 고객을 먼저 맞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3분 이상 기다리지 않게 하고,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다른 직원이 대신 하겠습니다.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